• 최종편집 2024-04-19(토)

문화/체육
Home >  문화/체육

실시간뉴스
  • 김무열, '범죄도시4'에서 마동석과 호흡, 존경심 표현
      1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 김무열이 영화 '범죄도시4' 출연 소감과 함께 동료 배우 마동석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공개했습니다.   김무열은 이전 시리즈 '범죄도시'가 큰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시리즈화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마동석의 추진력이 영화 시리즈의 지속적인 성공에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무열은 '범죄도시4'에 대한 출연 제안을 받고, 복잡한 내면을 지닌 캐릭터 백창기 역을 맡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역할을 통해 연기적 도전을 맞이했으며, 제작진과 배우들과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어려운 작업을 해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무열은 마동석과의 두 번째 작업인 이번 영화에서 마동석의 연기 및 제작, 기획 능력에 대해 높게 평가하며, 그의 끊임없는 탐구와 열정을 존경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불법 도박 조직과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김무열은 특수부대 출신의 빌런 백창기 역을, 이동휘는 IT 업계의 천재 CEO 장동철 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오는 24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김무열 배우의 진실된 연기와 마동석 배우에 대한 존경심이 담긴 '범죄도시4'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이들의 호흡과 노력이 만들어낸 이야기가 우리에게 새로운 감동과 흥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김무열 배우가 더 넓은 연기의 지평을 열며, 마동석 배우와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영화의 성공적인 개봉을 기원하며, 배우들의 끊임없는 열정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8
  • 아일릿, 데뷔곡 '마그네틱'으로 빌보드 핫100 진입 성공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자신들의 데뷔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91위로 진입하며 K팝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타이틀곡으로, 데뷔곡이 핫100에 진입한 것은 K팝 역사상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이번 성과는 아일릿이 음원 발매 21일 만에 달성했으며, 데뷔 후 가장 빠른 기간 내 빌보드 핫100에 입성한 K팝 아티스트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외에도 아일릿의 '마그네틱'은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6위,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3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일릿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티스트들의 소감을 전하며, "상상도 못 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룬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도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아일릿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가치를 일깨워 줍니다.  아일릿의 멤버들처럼, 어떠한 분야에서든 초기 성공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이 결국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매일을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변화는 노력하는 자의 몫이며, 우리 각자가 자신만의 '마그네틱'을 세계에 보여줄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7
  • 빌리, 완전체로 첫 국내 팬콘서트 개최 예정
    사진=미스틱스토리       걸그룹 빌리(Billlie)가 오는 5월 4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완전체로 첫 팬콘서트 'Billlie The 1st Fan-Con 'Your B, I'm B (Billlie've You)'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빌리의 데뷔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팬콘서트로, 팬미팅과 콘서트의 혼합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그들의 대표곡들을 무대에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팬콘서트 포스터는 빌리의 데뷔 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on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포스터에는 빌리의 팬송 '플라워드(FLOWERLD)'를 비롯한 다양한 앨범 이야기와 관련된 캐릭터가 등장하며, 팬덤인 빌리브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빌리는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과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ASEA 2024' 등에서 수상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의 진정한 소통과 함께 빌리의 음악적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빌리의 첫 국내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고,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가 빌리 멤버들에게 큰 힘이 되어,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팬콘서트가 빌리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길 기원합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5
  • XG, '발로란트'와 협업한 신곡 '언디피티드' 발매로 전 세계 팬들 열광
    글로벌 걸그룹 XG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FPS 게임 '발로란트(VALORAN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 싱글 '언디피티드(UNDEFEATED)'를 발표했습니다. 이 곡은 XG의 자신감과 독특한 색깔이 반영된 곡으로, '두려움 없이 항상 승리를 쟁취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곡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회 '브이씨티 퍼시픽 2024'에서도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큰 동기부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언디피티드' 뮤직비디오는 플레이어의 운명을 주제로 한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모든 이가 자신의 운명에 도전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 곡은 XG의 총괄 프로듀서 JAKOPS(SIMON)가 직접 프로듀싱하여 XG만의 파워풀한 보컬과 도전 정신을 완벽히 표현해냈습니다. XG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5월 21일에는 다섯 번째 싱글 '워크 업'(WOKE UP)으로 컴백할 계획입니다. 이들의 지속적인 활동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XG의 신곡 '언디피티드'는 게임과 음악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우리 각자의 일상에서 마주하는 도전들에 맞서 싸우는 용기와 힘을 부여합니다. XG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보여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신감을 얻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XG의 음악이 여러분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길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5
  • 10주년 기념, 영화 전국 개봉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인기 만화 「기생수」를 바탕으로 한 영화 <기생수 파트1>이 10주년을 맞아 드디어 오늘(4월 10일) 전국 극장에서의 상영을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진 주인공 '이즈미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의 투쟁을 중심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야마자키 타카시 감독의 지휘 아래, <고질라 마이너스 원>에 이어 또 하나의 대작으로 주목받는 <기생수 파트1>은 고교생 '신이치'와 '오른쪽이'가 다른 기생생물과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내용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시각적인 면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원작 만화의 마스코트인 '오른쪽이'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냈으며, 아베 사다오가 모션 캡처를 통해 목소리와 행동까지 생생하게 연기해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개봉 당시, <인터스텔라>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5억 엔의 흥행 수익을 달성한 바 있는 이 영화는, 일본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 중에서도 흥행성과 퀄리티를 겸비한 성공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기생수 파트1>의 개봉으로 시작된 열기는 다음 주 개봉 예정인 <기생수 파트2>로 이어질 예정이며, 두 영화 모두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의 개봉은 단순히 또 하나의 영화가 아닌, 원작 만화의 매력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다시 한번 상상력의 힘과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이제, 이 역작을 극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0
  •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 글로벌 비영어 시리즈 1위 달성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지난 5일 공개된 이후,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작품은 인간을 숙주로 삼으려는 기생생물들과 이를 저지하기 위한 전담팀 '더 그레이'의 활약을 그린 스릴 넘치는 내용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기생생물과 공생하는 인간 '수인'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공개 3일 만에 63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10 비영어 시리즈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을 포함한 68개국에서 상위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국제적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이와아키 히토시의 인기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며, 이야기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0
  • 명작 뮤지컬 '시카고', 화려한 귀환: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의 뜨거운 여름
    뮤지컬 '시카고'가 오는 6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장기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2000년 한국 초연 이래로, 24년간 15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154만여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이 작품은,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96%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임을 입증했습니다. 2024년 한국 프로덕션은 역대 최고의 성적을 낸 2021년 주·조연 멤버들과 새롭게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배우들이 어우러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2007년 레플리카 프로덕션의 첫 시즌부터 함께한 국내외 스태프와 오리지널 뉴욕 프로덕션 재창작 연출, 안무, 음악 수퍼바이저 등 최고의 팀이 모여 최상의 공연을 준비한다는 각오입니다. 벨마 켈리 역의 최정원 배우는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자신의 성장이 공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새롭게 합류한 정선아 배우도 배우 인생의 새로운 시작으로 이 작품을 맞이하며, 최선을 다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시카고'는 1975년 밥 파시에 의해 첫 공연된 이후, 1996년 월터 바비 연출과 앤 레인킹의 안무로 리바이벌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입니다. TONY, DRAMA DESK, GRAMMY, OLIVIER AWARD 등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에서 55개 부문 이상 수상한 바 있는 이 작품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8개국에서 33,500회 이상 공연되며 34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매혹시켰습니다. 이번 여름,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시카고'의 무대는 클래식한 품위와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열정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시카고'의 화려한 귀환과 더불어 새로운 멤버들의 도전이 기대되는 순간, 이 명작의 귀환을 함께 기대하며,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번 시즌 '시카고'는 어느 때보다 더 강렬하고 인상적인 무대가 될 것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4-01
  • 우주여행과 사랑, 그리고 인간 존재의 물음을 담은 연극, '우주의 물방울'
          2024년 5월, 서울의 나온씨어터에서는 특별한 연극이 막을 올립니다. 제45회 서울연극제 자유경연에서 관객과 만나게 될 <우주의 물방울>은 김성민 작가의 작품으로, 임후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인간 존재와 세계를 깊이 있게 탐구하는 극단 피오르의 인문학적 연극 예술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걸작입니다. 사랑과 우주여행을 통해 삶의 의미를 묻다 <우주의 물방울>은 일봉과 화수,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실존의 맹목성, 사랑, 우주'라는 키워드로 우리 존재를 조망합니다. 절박한 상황에서도 사랑을 통해 삶을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두 사람의 모습은, 우주적 존재로서의 인간과 그 의미를 깊이 있게 탐색하는 연극적 시도를 보여줍니다. 연출가 임후성의 서정적이고 철학적인 접근 임후성 연출가는 <우주의 물방울>을 통해, 일상의 소재와 문학적 언어를 결합한 서정적이고 철학적인 드라마를 창조합니다. 그는 우리가 우주를 어떻게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속에서 우주의 존재를 어떻게 발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집니다. 연극 속에서는 시 낭송, 상징적 기호, 의미 있는 회화적 이미지 생성 등을 통해 관객에게 천천히 느끼고 생각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극단 피오르의 사명 극단 피오르는 인간의 존재와 세계를 탐구하며, 연극을 통해 인간과 삶의 구조를 이해하는 지식의 전달자로 자신들의 역할을 확신합니다. <우주의 물방울>은 이러한 극단의 철학을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인간 존재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을 관객에게 던집니다.     승의열 (고일봉 역) 승의열은 강렬한 연기력과 깊은 감정 표현으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1989년 서해안 섬마을에서 발견된 시체는 어떻게 처리되었나>, <달문을 찾아서>,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번 <우주의 물방울>에서는 고일봉 역을 맡아, 사랑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깊이 있는 연기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경화 (안화수 역) 정경화는 감성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배우로, <진짜 나쁜 소녀>, <순례네국밥>, <말리나>, <쉬어매드니스> 등에서 주목받았습니다. 안화수 역을 맡은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삶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박지연 (안화수 역 - 또 다른 모습) 박지연은 <상실과 기호>, <우리 아배 참봉 나으리>, <인형의 집>, <레미제라블>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안화수의 또 다른 모습을 연기하며, 캐릭터에 새로운 차원을 더할 예정입니다.          
    • 문화/체육
    • 연극
    2024-04-01
  • 세븐틴 앙코르 투어, 인천에서의 열정적인 축제
        세븐틴이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인천(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INCHEON)'을 통해 앙코르 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공연은 무려 5만 6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팀 세븐틴(TEAM SVT)'으로 하나된 대규모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 파워풀한 오프닝: 멤버 13명이 '손오공'의 전주와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듯 등장하며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히트곡 퍼레이드: '박수', '울고 싶지 않아' 등을 포함한 세븐틴의 히트곡들이 무대에 오르며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유닛과 솔로 무대: 새롭게 준비된 보컬팀, 퍼포먼스팀, 힙합팀의 무대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공연의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드론쇼와 팬 이벤트: '에이프릴 샤워(April shower)'와 '겨우' 무대에 맞춘 드론쇼와 팬들의 응원봉 이벤트가 감동을 배가시켰습니다. 세븐틴의 감사의 메시지 세븐틴은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흉내 낼 수 없는 세븐틴 캐럿'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올해 두 번의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17 IS RIGHT HERE' 컴백 소식 앙코르 공연이 끝나자마자 발표된 컴백 소식은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습니다. 4월 29일 발매 예정인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는 세븐틴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은 앨범으로, 그들이 K-POP 씬에서 어떤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지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세븐틴의 이번 앙코르 투어는 팬들과 함께 만든 뜨거운 축제이자, 그들의 음악적 여정에 있어 또 하나의 중요한 기록으로 남을 것입니다. 세븐틴이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세븐틴의 앙코르 투어 성공을 축하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세븐틴과 캐럿들의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빛나기를 기원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4-01
  •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 3월 29일 공개확정! 리뷰왕이 된 무명소설가 장봉기의 고군분투기!
    리뷰왕이 된 무명소설가 장봉기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가 3월 29일(금) 온라인 플랫폼 공개를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 21스튜디오, 스튜디오 SAG | 원작: 오승진 | 감독: 신기헌 | 각본: 신기헌, 정주현 | 출연: 김종구, 김가영(가요이), 한세진, 송철호, 오민애, 서수민, 김용태] 3월 29일(금) 온라인 플랫폼 공개를 확정한 <리뷰왕 장봉기>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꿨지만 60년 평생을 무명소설가로 살아온 아파트 경비원 장봉기, 그가 무심코 작성한 배달 앱 리뷰로 인해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진정한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이자 단편영화 <리뷰왕 장봉기>로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 진출한 경험이 있는 신인 신기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현실 고증 200% K-배달 시스템에 발을 디딘 ‘장봉기’가 배달 앱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리뷰로 세상을 구한다”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측하지 못한 듯 어리둥절한 표정의 ‘장봉기’(김종구)와 그를 향해 확신의 총알을 날리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단비’(김가영)의 상반된 모습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배달원 복장을 하고 맛집들을 가로지르는 ‘단비’와 ‘우식’(한세진), ‘명석’(송철호), ‘빛나’(서수민)의 심각한 표정을 통해 예사롭지 않는 사건들이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다양한 상상력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리뷰왕 장봉기>는 다채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드라마 <아다마스>, <며느라기>와 영화 <익스트림 페스티벌>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인 김종구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꾸는 무명소설가 ‘장봉기’를 연기한다. 30년간 집필한 소설로 화려한 데뷔를 꿈꾸지만 출판사마다 거절을 당해 슬픔에 빠져있던 찰나, 배달 앱에서 ‘리뷰왕’에 등극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웃픈 인물이다. 유튜브 채널 ‘가요이 키우기’로 국민 웹 여친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유튜버 김가영은 동네의 맛집을 모두 섭렵한 맛잘알 배달원 ‘단비’ 역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동네의 최애 맛집들이 의문의 사건으로 하나둘 폐업하는 상황을 목격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직접 발로 뛰는 열정적인 인물로 분할 예정이다. 드라마 <소년비행>, <미스터 하트>, <반의 반>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한세진은 비밀을 알고 있는 소년 ‘우식 역’으로 동네 맛집 폐업에 얽힌 미스터리를 증폭시킨다. 또한, 장봉기와 단비의 일을 사사건건 방해하는 ‘명석’ 역에는 연극부터 영화까지 탄탄히 쌓아올린 연기력을 지닌 송철호가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더 글로리>, <몸값>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오민애는 폐업을 맞은 여운치킨의 사장 ‘여운’을 연기한다. 여운치킨을 소생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여운의 딸 ‘빛나’ 역에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짧은 대본> 등에서 색다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서수민이 출연해 사건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어느 날 갑자기 수백만 팔로워를 이끄는 리뷰왕이 된 무명 소설가 장봉기의 도전기를 담은 이야기.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낼 앙상블이 기대되는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는 3월 29일(금) IPTV를 비롯해 왓챠,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29

실시간 문화/체육 기사

  • 김무열, '범죄도시4'에서 마동석과 호흡, 존경심 표현
      1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 김무열이 영화 '범죄도시4' 출연 소감과 함께 동료 배우 마동석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공개했습니다.   김무열은 이전 시리즈 '범죄도시'가 큰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시리즈화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마동석의 추진력이 영화 시리즈의 지속적인 성공에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무열은 '범죄도시4'에 대한 출연 제안을 받고, 복잡한 내면을 지닌 캐릭터 백창기 역을 맡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역할을 통해 연기적 도전을 맞이했으며, 제작진과 배우들과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어려운 작업을 해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무열은 마동석과의 두 번째 작업인 이번 영화에서 마동석의 연기 및 제작, 기획 능력에 대해 높게 평가하며, 그의 끊임없는 탐구와 열정을 존경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불법 도박 조직과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김무열은 특수부대 출신의 빌런 백창기 역을, 이동휘는 IT 업계의 천재 CEO 장동철 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오는 24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김무열 배우의 진실된 연기와 마동석 배우에 대한 존경심이 담긴 '범죄도시4'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이들의 호흡과 노력이 만들어낸 이야기가 우리에게 새로운 감동과 흥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김무열 배우가 더 넓은 연기의 지평을 열며, 마동석 배우와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영화의 성공적인 개봉을 기원하며, 배우들의 끊임없는 열정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8
  • 아일릿, 데뷔곡 '마그네틱'으로 빌보드 핫100 진입 성공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자신들의 데뷔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91위로 진입하며 K팝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타이틀곡으로, 데뷔곡이 핫100에 진입한 것은 K팝 역사상 처음 있는 일입니다. 이번 성과는 아일릿이 음원 발매 21일 만에 달성했으며, 데뷔 후 가장 빠른 기간 내 빌보드 핫100에 입성한 K팝 아티스트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외에도 아일릿의 '마그네틱'은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6위,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3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일릿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티스트들의 소감을 전하며, "상상도 못 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룬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도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아일릿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가치를 일깨워 줍니다.  아일릿의 멤버들처럼, 어떠한 분야에서든 초기 성공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이 결국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매일을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변화는 노력하는 자의 몫이며, 우리 각자가 자신만의 '마그네틱'을 세계에 보여줄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7
  • 빌리, 완전체로 첫 국내 팬콘서트 개최 예정
    사진=미스틱스토리       걸그룹 빌리(Billlie)가 오는 5월 4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완전체로 첫 팬콘서트 'Billlie The 1st Fan-Con 'Your B, I'm B (Billlie've You)'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빌리의 데뷔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팬콘서트로, 팬미팅과 콘서트의 혼합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그들의 대표곡들을 무대에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팬콘서트 포스터는 빌리의 데뷔 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on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포스터에는 빌리의 팬송 '플라워드(FLOWERLD)'를 비롯한 다양한 앨범 이야기와 관련된 캐릭터가 등장하며, 팬덤인 빌리브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빌리는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과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ASEA 2024' 등에서 수상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의 진정한 소통과 함께 빌리의 음악적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빌리의 첫 국내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고,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가 빌리 멤버들에게 큰 힘이 되어, 앞으로도 멋진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팬콘서트가 빌리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길 기원합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5
  • XG, '발로란트'와 협업한 신곡 '언디피티드' 발매로 전 세계 팬들 열광
    글로벌 걸그룹 XG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FPS 게임 '발로란트(VALORAN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 싱글 '언디피티드(UNDEFEATED)'를 발표했습니다. 이 곡은 XG의 자신감과 독특한 색깔이 반영된 곡으로, '두려움 없이 항상 승리를 쟁취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곡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회 '브이씨티 퍼시픽 2024'에서도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큰 동기부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언디피티드' 뮤직비디오는 플레이어의 운명을 주제로 한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모든 이가 자신의 운명에 도전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 곡은 XG의 총괄 프로듀서 JAKOPS(SIMON)가 직접 프로듀싱하여 XG만의 파워풀한 보컬과 도전 정신을 완벽히 표현해냈습니다. XG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5월 21일에는 다섯 번째 싱글 '워크 업'(WOKE UP)으로 컴백할 계획입니다. 이들의 지속적인 활동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XG의 신곡 '언디피티드'는 게임과 음악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우리 각자의 일상에서 마주하는 도전들에 맞서 싸우는 용기와 힘을 부여합니다. XG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보여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신감을 얻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XG의 음악이 여러분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길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음악
    2024-04-15
  • 10주년 기념, 영화 전국 개봉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인기 만화 「기생수」를 바탕으로 한 영화 <기생수 파트1>이 10주년을 맞아 드디어 오늘(4월 10일) 전국 극장에서의 상영을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진 주인공 '이즈미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의 투쟁을 중심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야마자키 타카시 감독의 지휘 아래, <고질라 마이너스 원>에 이어 또 하나의 대작으로 주목받는 <기생수 파트1>은 고교생 '신이치'와 '오른쪽이'가 다른 기생생물과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내용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시각적인 면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원작 만화의 마스코트인 '오른쪽이'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냈으며, 아베 사다오가 모션 캡처를 통해 목소리와 행동까지 생생하게 연기해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개봉 당시, <인터스텔라>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5억 엔의 흥행 수익을 달성한 바 있는 이 영화는, 일본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 중에서도 흥행성과 퀄리티를 겸비한 성공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기생수 파트1>의 개봉으로 시작된 열기는 다음 주 개봉 예정인 <기생수 파트2>로 이어질 예정이며, 두 영화 모두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의 개봉은 단순히 또 하나의 영화가 아닌, 원작 만화의 매력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다시 한번 상상력의 힘과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이제, 이 역작을 극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0
  •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 글로벌 비영어 시리즈 1위 달성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지난 5일 공개된 이후,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작품은 인간을 숙주로 삼으려는 기생생물들과 이를 저지하기 위한 전담팀 '더 그레이'의 활약을 그린 스릴 넘치는 내용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기생생물과 공생하는 인간 '수인'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공개 3일 만에 63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10 비영어 시리즈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을 포함한 68개국에서 상위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국제적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이와아키 히토시의 인기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며, 이야기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4-10
  • 명작 뮤지컬 '시카고', 화려한 귀환: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의 뜨거운 여름
    뮤지컬 '시카고'가 오는 6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장기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2000년 한국 초연 이래로, 24년간 15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154만여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이 작품은,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96%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임을 입증했습니다. 2024년 한국 프로덕션은 역대 최고의 성적을 낸 2021년 주·조연 멤버들과 새롭게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배우들이 어우러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2007년 레플리카 프로덕션의 첫 시즌부터 함께한 국내외 스태프와 오리지널 뉴욕 프로덕션 재창작 연출, 안무, 음악 수퍼바이저 등 최고의 팀이 모여 최상의 공연을 준비한다는 각오입니다. 벨마 켈리 역의 최정원 배우는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자신의 성장이 공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새롭게 합류한 정선아 배우도 배우 인생의 새로운 시작으로 이 작품을 맞이하며, 최선을 다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시카고'는 1975년 밥 파시에 의해 첫 공연된 이후, 1996년 월터 바비 연출과 앤 레인킹의 안무로 리바이벌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입니다. TONY, DRAMA DESK, GRAMMY, OLIVIER AWARD 등 세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에서 55개 부문 이상 수상한 바 있는 이 작품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8개국에서 33,500회 이상 공연되며 34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매혹시켰습니다. 이번 여름,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시카고'의 무대는 클래식한 품위와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열정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시카고'의 화려한 귀환과 더불어 새로운 멤버들의 도전이 기대되는 순간, 이 명작의 귀환을 함께 기대하며,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번 시즌 '시카고'는 어느 때보다 더 강렬하고 인상적인 무대가 될 것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4-01
  • 우주여행과 사랑, 그리고 인간 존재의 물음을 담은 연극, '우주의 물방울'
          2024년 5월, 서울의 나온씨어터에서는 특별한 연극이 막을 올립니다. 제45회 서울연극제 자유경연에서 관객과 만나게 될 <우주의 물방울>은 김성민 작가의 작품으로, 임후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인간 존재와 세계를 깊이 있게 탐구하는 극단 피오르의 인문학적 연극 예술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걸작입니다. 사랑과 우주여행을 통해 삶의 의미를 묻다 <우주의 물방울>은 일봉과 화수,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실존의 맹목성, 사랑, 우주'라는 키워드로 우리 존재를 조망합니다. 절박한 상황에서도 사랑을 통해 삶을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두 사람의 모습은, 우주적 존재로서의 인간과 그 의미를 깊이 있게 탐색하는 연극적 시도를 보여줍니다. 연출가 임후성의 서정적이고 철학적인 접근 임후성 연출가는 <우주의 물방울>을 통해, 일상의 소재와 문학적 언어를 결합한 서정적이고 철학적인 드라마를 창조합니다. 그는 우리가 우주를 어떻게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속에서 우주의 존재를 어떻게 발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집니다. 연극 속에서는 시 낭송, 상징적 기호, 의미 있는 회화적 이미지 생성 등을 통해 관객에게 천천히 느끼고 생각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극단 피오르의 사명 극단 피오르는 인간의 존재와 세계를 탐구하며, 연극을 통해 인간과 삶의 구조를 이해하는 지식의 전달자로 자신들의 역할을 확신합니다. <우주의 물방울>은 이러한 극단의 철학을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인간 존재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을 관객에게 던집니다.     승의열 (고일봉 역) 승의열은 강렬한 연기력과 깊은 감정 표현으로 알려진 배우입니다. <1989년 서해안 섬마을에서 발견된 시체는 어떻게 처리되었나>, <달문을 찾아서>,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번 <우주의 물방울>에서는 고일봉 역을 맡아, 사랑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깊이 있는 연기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경화 (안화수 역) 정경화는 감성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배우로, <진짜 나쁜 소녀>, <순례네국밥>, <말리나>, <쉬어매드니스> 등에서 주목받았습니다. 안화수 역을 맡은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삶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박지연 (안화수 역 - 또 다른 모습) 박지연은 <상실과 기호>, <우리 아배 참봉 나으리>, <인형의 집>, <레미제라블>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안화수의 또 다른 모습을 연기하며, 캐릭터에 새로운 차원을 더할 예정입니다.          
    • 문화/체육
    • 연극
    2024-04-01
  • 세븐틴 앙코르 투어, 인천에서의 열정적인 축제
        세븐틴이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인천(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INCHEON)'을 통해 앙코르 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공연은 무려 5만 6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팀 세븐틴(TEAM SVT)'으로 하나된 대규모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 파워풀한 오프닝: 멤버 13명이 '손오공'의 전주와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듯 등장하며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히트곡 퍼레이드: '박수', '울고 싶지 않아' 등을 포함한 세븐틴의 히트곡들이 무대에 오르며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유닛과 솔로 무대: 새롭게 준비된 보컬팀, 퍼포먼스팀, 힙합팀의 무대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공연의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드론쇼와 팬 이벤트: '에이프릴 샤워(April shower)'와 '겨우' 무대에 맞춘 드론쇼와 팬들의 응원봉 이벤트가 감동을 배가시켰습니다. 세븐틴의 감사의 메시지 세븐틴은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흉내 낼 수 없는 세븐틴 캐럿'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올해 두 번의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17 IS RIGHT HERE' 컴백 소식 앙코르 공연이 끝나자마자 발표된 컴백 소식은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습니다. 4월 29일 발매 예정인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는 세븐틴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은 앨범으로, 그들이 K-POP 씬에서 어떤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지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세븐틴의 이번 앙코르 투어는 팬들과 함께 만든 뜨거운 축제이자, 그들의 음악적 여정에 있어 또 하나의 중요한 기록으로 남을 것입니다. 세븐틴이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세븐틴의 앙코르 투어 성공을 축하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세븐틴과 캐럿들의 앞으로의 여정이 더욱 빛나기를 기원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4-01
  •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 3월 29일 공개확정! 리뷰왕이 된 무명소설가 장봉기의 고군분투기!
    리뷰왕이 된 무명소설가 장봉기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가 3월 29일(금) 온라인 플랫폼 공개를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 21스튜디오, 스튜디오 SAG | 원작: 오승진 | 감독: 신기헌 | 각본: 신기헌, 정주현 | 출연: 김종구, 김가영(가요이), 한세진, 송철호, 오민애, 서수민, 김용태] 3월 29일(금) 온라인 플랫폼 공개를 확정한 <리뷰왕 장봉기>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꿨지만 60년 평생을 무명소설가로 살아온 아파트 경비원 장봉기, 그가 무심코 작성한 배달 앱 리뷰로 인해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진정한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이자 단편영화 <리뷰왕 장봉기>로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 진출한 경험이 있는 신인 신기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현실 고증 200% K-배달 시스템에 발을 디딘 ‘장봉기’가 배달 앱 ‘리뷰왕’으로 거듭나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리뷰로 세상을 구한다”는 카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측하지 못한 듯 어리둥절한 표정의 ‘장봉기’(김종구)와 그를 향해 확신의 총알을 날리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단비’(김가영)의 상반된 모습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배달원 복장을 하고 맛집들을 가로지르는 ‘단비’와 ‘우식’(한세진), ‘명석’(송철호), ‘빛나’(서수민)의 심각한 표정을 통해 예사롭지 않는 사건들이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다양한 상상력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리뷰왕 장봉기>는 다채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드라마 <아다마스>, <며느라기>와 영화 <익스트림 페스티벌>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인 김종구는 베스트셀러 작가를 꿈꾸는 무명소설가 ‘장봉기’를 연기한다. 30년간 집필한 소설로 화려한 데뷔를 꿈꾸지만 출판사마다 거절을 당해 슬픔에 빠져있던 찰나, 배달 앱에서 ‘리뷰왕’에 등극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웃픈 인물이다. 유튜브 채널 ‘가요이 키우기’로 국민 웹 여친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유튜버 김가영은 동네의 맛집을 모두 섭렵한 맛잘알 배달원 ‘단비’ 역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동네의 최애 맛집들이 의문의 사건으로 하나둘 폐업하는 상황을 목격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직접 발로 뛰는 열정적인 인물로 분할 예정이다. 드라마 <소년비행>, <미스터 하트>, <반의 반>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한세진은 비밀을 알고 있는 소년 ‘우식 역’으로 동네 맛집 폐업에 얽힌 미스터리를 증폭시킨다. 또한, 장봉기와 단비의 일을 사사건건 방해하는 ‘명석’ 역에는 연극부터 영화까지 탄탄히 쌓아올린 연기력을 지닌 송철호가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더 글로리>, <몸값>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오민애는 폐업을 맞은 여운치킨의 사장 ‘여운’을 연기한다. 여운치킨을 소생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여운의 딸 ‘빛나’ 역에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짧은 대본> 등에서 색다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서수민이 출연해 사건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어느 날 갑자기 수백만 팔로워를 이끄는 리뷰왕이 된 무명 소설가 장봉기의 도전기를 담은 이야기.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낼 앙상블이 기대되는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는 3월 29일(금) IPTV를 비롯해 왓챠,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29
비밀번호 :